Jump to content

This is asiafortress

welcome

Ready to LAN?

Upcoming
  • asiafortress cup 14
Sign in to follow this  
Mori

KTFL#3 HighLander Rules

Recommended Posts

<맵 로테이션>

1주차 pl_badwater,koth_lakeside_final,<cp_foundry>

2주차 koth_pro_viaduct_rc3,pl_swiftwater_ugc,<cp_gullywash_final1>

3주차 cp_granary,pl_upward,<koth_ashville_rc1>

 

-마지막맵은 승부가 나지 않았을 경우 진행하도록 한다.

*패자조 맵로테이션방식 - 패자조 첫번째 경기는 3주차맵을 시작으로 3,2,1의 순서로 진행

결승전 픽업밴 방식

pl_badwater,koth_lakeside_final,pl_swiftwater_ugc,cp_gullywash_final1,cp_granary,pl_upward,koth_ashville_rc1

1팀이 지목한 맵을 밴 (1번째 밴)

2팀이 지목한 맵을 밴(2번째 밴)

1팀이 지목하여 사용할 맵을 픽 (1라운드 맵 픽)

2팀이 지목하여 사용할 맵을 픽 (2라운드 맵 픽)

1팀이 지목한 맵을 밴 (3번째 밴)

2팀이 지목한 맵을 밴 (4번째 밴)

 

<밴 언락>

Enforcer

Holiday Punch

Pomson 6000

Phlogistinator

Holiday Punch

Spycicle

Degreaser+Reserve Shooter(같이 착용하는걸 금합니다.)

Bombinomicon

Jingle Belt

Bootie Time

세트 효과 제외(단 메딕세트 효과 Crusader's Crossbow+Amputator 는 허용)

추후 추가되는 언락들

<중계>

Dup . Clocker,바벨

 

 

<시작전 준비사항>

1.주어진 기한내에 시합을 해야할 양팀의 리더들은 시합을 할 서버(KTFL컨픽이 적용된 하이랜더 매치 서버),시간을 정해주신뒤 http://steamcommunit...ups/KTFLSeason3 에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.

2.시합 당일 정한 시간 안 까지 양팀 팀원들은 모두 서버에 모이셔야 합니다.

3.시합이 끝난후 매치 결과를 http://steamcommunit...ups/KTFLSeason3 에 기재해 주셔야합니다.(필요에 따라 시합이 녹화된 데모를 기제야 할수도 있습니다.)

 

<맵>

1) 페이로드 (pl)

한국 팀 포트리스 2 리그는 페이로드 맵에서 경기 결과의 쉬운 판정을 위해 ATK/DEF 방식을 사용합니다. ATK/DEF 방식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먼저 서버는 스톱워치 옵션을 켜놓아야 합니다.

시작 전 각 팀의 리더가 서로 가위바위보를 한뒤 승리한 쪽이 공/수를 정할수 있습니다.

제한 시간동안 방어에 성공했거나 공격하는 쪽이 마지막 포인트까지 장악을 했다면 자동으로 팀이 교체되며 스탑워치엔 홈 팀이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얼마만큼의 시간을 소요하여 장악하였는지 표시됩니다. 팀이 교체된 후 (만약 자동으로 교체가 안되면 스톱워치에 나온 자료를 기록 후 수동으로 팀을 교체하여야 합니다.) 이번에는 어웨이 팀이 공격, 홈 팀이 방어합니다. 이 과정이 한 라운드입니다. 승자는 스톱워치를 참고하여, 더 많은 포인트를 가져간 팀이나, 같은 수의 포인트를 캡쳐했다면 더 빨리 캡쳐한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. 그리고, 한 맵당 단 한 라운드만 허용합니다.

 

2) CP맵

5선승 한 팀이 승리합니다. 혹은 30분이 경과할 때 까지 경기를 진행합니다.

혹 스코어가 동일한 상태에서 시간을 모두 소요하여 무승부가 나올 경우, 한 라운드를 더 진행하여 그 맵의 승리팀을 정합니다.

 

3)KOTH맵

3선승 한 팀이 승리합니다. 혹은 30분이 경과할 때 까지 경기를 진행합니다.

혹 스코어가 동일한 상태에서 시간을 모두 소요하여 무승부가 나올 경우, 한 라운드를 더 진행하여 그 맵의 승리팀을 정합니다.

 

<용병(대타) 제도>

리그전체 경기 중 최대 세 명의 용병을 쓸 수 있습니다.

용병이 현재 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팀의 팀원이라면 상대 팀의 허가 없이 쓸 수 없습니다.

 

용병은 다음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.

 

용병이 누구인지, 용병을 왜 쓰는지 다른 팀에게 분명하고 정직하게 밝혀야 합니다.

용병은 플레이할 수 있는 고정 팀원을 대신해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. 오로지 플레이 할수 없는 팀원을 대신하여 플레이해야 합니다.

매치 게시글에 매치 결과를 올릴 때 용병의 이름과 스팀 프로필 주소를 밝혀야 합니다.

 

용병 제도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해 일반 팀원을 쓸 수 없는 팀에게 융통성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. 용병 제도는 팀이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아니며, 그러한 목적으로 용병을 쓰는 팀이 적발되면 용병을 쓴 매치의 점수를 제외할 것입니다.

 

<데모 녹화>

 

각 팀은 매치 진행을 보여 줄 소스 TV 녹화를 준비해야 합니다. 한 팀이 소스 TV 준비를 할 수 없거나 소스 TV가 녹화되지 않았다면, 각 팀에서 한 팀원은 반드시 POV 데모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 

분쟁이 생기지 않도록 모든 참가자는 POV 데모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 

<주의사항>

1.한쪽팀이 정해진 시간 30분이 지났음에도 모두 모이지않거나 , 시작준비를 하지 않았을 경우 그 팀은 실격처리 됩니다.

(단,8명이 모였을 경우 그 상태로 시합을 시작할수 있습니다.)

2.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시합에 참가하는 각팀의 9명,중계,해설,KTFL어드민외에는 서버에서 나가주셔야합니다. 이를 지키지 않는 유저은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.

3.시합시간이 되었음에도 이를 지켜볼 KTFL관계자가 없을경우에도 시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(단, 이때는 시합 종료후 결과를 올릴때 반드시 pov 데모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)

4.시합도중 서버의 문제로 인해 시합을 일시 정지해야할 경우 양팀의 합의뒤 어드민에게 얘기를 해주시면 시합을 일시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

(단 이 상태에서는 로딩이 끝나도 입장이 되지 않으며 한명당 한번의 채팅 권한이 주어지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)

5.시합중 의도적인 버그나 핵 사용을 한것이 적발 되었을 경우 그팀은 즉시 실격처리 됩니다.

6.모집 종료후 20명을 넘지 않는 한도내에서 최대 3명까지 라인업에 추가하실수 있습니다.

(단 팀원이 빠져 나갔다는 이유로 3명 외에 더 추가할수 있게 해드리진 않습니다.)

7.시합 시작후 방사(전체채팅)을 자제해주시길 바라며 방사가 너무 심할시 어드민의 재량의 따라 제제를 가할수 있습니다.

8.심한 시비성어조등 스포츠맨십에 어긋나는 행위들을 할 경우 어드민의 재량에 따라 제제를 가할수 있습니다.

Share this post


Link to post
Share on other sites

Please sign in to comment

You will be able to leave a comment after signing in



Sign In Now
Sign in to follow this  

×